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코로나19] 제천시 누적확진자 250명(+7)... 대구교회발 시멘트회사로 번져

"착한 임대인 동참 확산...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

등록일 2020년 12월27일 09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천시장 이상천입니다.

 

어제 제천시는 842명에 대하여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신규 확진자는 2명으로 1명은 보험회사발 시멘트회사 관련자로 세부동선을 파악중에 있으며, 1명은 선제적 검사에서 발견된 경우입니다.

 

제천시는 선제적 검사 실시 후 감염경로를 알 수 없는 무증상 확진자 3명을 발견하였습니다.

 

오늘 확진자 1명과 12월 21일 확진된 221번, 12월 24일 확진된 241번 확진자입니다.

 

이들은 감염 수치가 낮고 증상이 없어 비교적 전파력이 약한 것으로 판단되며, 이들로부터 추가 감염된 사례는 없었습니다.

 

또한, 자가격리 해제 전 검사에서 4명이 확진되었습니다. 이들은 지난 교회발 관련 밀접접촉자로 철저히 자가격리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어려울 때 더 빛나는 분들이 계십니다. 코로나19로 매출이 급감해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임차인들을 위해 임대료를 인하해 주시는 건물주님들입니다.

 

현재 20여명의 임대인이 점포 임대료를 인하하는데 동참해 주시는 것으로 파악되었고, 당연한 일을 했다며 알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힘든 시기 우리사회를 이끌어 가는 힘입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많은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착한 임대인 분들의 동참이 코로나19라는 사상 초유의 재난으로 힘들어하는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건물주 및 임대인 분들의 동참을 다시 한 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제천시도 철저한 방역을 통한 코로나19 극복으로 꼭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수어통역사 김나형

| 자막 정미디어

 


/ 정홍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