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제천시의회, 한눈에 보는 후반기 원구성

배동만 후반기 의장... “소통 협치 통해 신뢰받는 의회 만들 것”

등록일 2020년 07월06일 18시2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북 제천시의회는 7월 6일 제291회 임시회를 열어 제8대 후반기 제천시의회 의장단 선거를 실시했다.

 

투표 결과 총 13표 중 무효표 1표를 제외한 12표를 득표한 배동만 의원이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됐다.
 
배동만 의장(더불어민주당)은 초선 의원으로 전반기 동안 산업건설위원회에서 활동했다.

 

배 의장은 당선 인사에서 “새롭게 출범하는 제8대 후반기 제천시의회가 소통과 협치를 통해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후에 치러진 부의장 선거에서 유일상 의원(미래통합당)이 과반수 득표를 하며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각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결과를 살펴보면 ▲의회운영위원회는 김대순 위원장과 이영순 부위원장을 필두로 하순태, 김병권, 이정현, 김홍철 위원이 선임됐다.

 

▲자치행정위원회는 하순태 위원장과 이정현 부위원장, 이정임, 주영숙, 이재신, 이영순 위원이 선임됐다.

 

▲산업건설위원회는 김병권 위원장과 김홍철 부위원장, 유일상, 홍석용, 이성진, 김대순 위원이 선임됐다.

 

제천시의회는 오는 7월 20일 개회하는 292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제8대 후반기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펼칠예정이다.

/ 정홍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