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코로나19] 단양군 신규 확진자 #4 발생

제천거주 단양#3 확진자 수동감시자 50대 여성

등록일 2020년 12월05일 17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 동안 뜸했던 충북 단양군에 신규 확진자가 1명 늘어 누적확진자는 4명이다.
 
단양군 재난안전대책본부는 5일 지역 교육기관 직원 1명이 양성판정을 받았다 밝혔다.
 
신규 판정된 확진자는 단양3번(제천거주) 확진자의 수동감시자로 50대 여성이다.
 
신규 확진자는 화성 확진자 방문 및 3번 확진자와 관련해 두 차례 검사결과 음성이었으나, 지난 3일 미열과 인후통, 근육통 증상이 발현돼 4일 진단검사를 통해 5일 오전 12시30분 확진판정을 받고 입원조치 됐다.
 
단양군보건소에서는 신규 확진자의 밀접접촉자 3명을 포함한 접촉자 11명에 대해 진단검사를 실시했으며, 확인된 이동 동선 내 관련 시설은 소독을 완료했다.
 
군 재난안전대책본부는 “현재 코로나19 상황이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며 “이 시기를 잘 극복하기 위해서는 군민들 스스로 자신과 가족, 이웃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소모임 금지 등 이동제한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조금이라도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으면 반드시 선별진료소에서 상담을 받을 것”을 권고했다.

 

/ 정홍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